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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영화관을 자주 방문하는 관객들이 박스오피스를 이끌다
- 영화관이 디지털 매체를 포용하면서 스스로 변화를 선택함에 따라 영화관을 찾는 관객들도 진화하고 있다. 디지털 스케줄링의 유연성에 따라 원하는 프로그램을 보다 수월하게 구성할 수 있도록 해주면, 수많은 나라들에서 제작 및 개봉되는 영화들이 보다 폭넓은 다양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해준다. 일례로, 프랑스와 미국/캐나다를 통해서 이와 같은 변화를 일별할 수 있다. 프랑스에서는 2015년에 영화관을 방문한 인구수(6세 이상)의 66% 중 영화관을 자주 방문한 인구(일주일에 1회 이상)의 비율은 3.6%였...
- 2017.11.3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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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PLF 스크린 수, 글로벌 브랜드의 주도하에 24% 증가
- • 2016년 전 세계 PLF 스크린 수는 24% 증가한 2,620개로, 2015년보다 증가 속도가 떨어졌다. • 박스오피스와 관객수가 증가 중인 중국은 한 몫 챙기려는 글로벌 브랜드들이 집중적으로 확대 계획을 세우는 국가이다(7개의 글로벌 브랜드 스크린 중 6개가 중국에 이미 위치해 있다). • 전체 PLF 스크린에서 글로벌 브랜드의 비율은 계속 증가해 56.7%(총 1,487개)를 차지했다. • 특정 포맷을 위해 독점적으로 제작된 콘텐츠에 대한 접근권은 핵심적인 차별화 전략이 될 것이다. •...
- 2017.11.0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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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영화관의 디지털화, 기술 투자의 새 시대를 열다
- 영화관이 2005년에 DCI가 개발하고 출시한 사양에 맞춘 영사 장치로 업그레이드하기 시작한 후, 디지털 영사가 가능하도록 개조하거나 설계한 상영관수가 전 세계적으로 총 15만 5,000개가 넘었다. 디지털로의 전환은 상영관 사업을 이끌고 있는 대표적인 국가로서 중국의 성장과 맞물린다. 중국에서는 4만 개가 넘는 상영관이 신설.되었다. 인도에 많이 남아있는 e-시네마 표준 상영관과 일부 국가들에서 운영 중인 소수의 35mm 전용 상영관이 있긴 하지만, 상영관 시장은 사실상 완전히 디지털 전환을 ...
- 2017.07.2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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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완다, 전세계 영화 산업에 지각변동을 일으키다
- 당신이 만약 영화 산업에 종사하고 있다면, 다롄완다 그룹에 관해서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. 아니, 들어봤어야만 한다. 갑자기 완다는 세계에서 가장 큰 통합형 영화사가 되려는 야망을 공식적으로 발표하면서 영화와 영화관 분야에서 가공할 만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. 미국의 스튜디오들이 오랜 기간 동안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해왔다는 것을 고려했을 때, 이는 대단한 행보가 아닐 수 없다. 다롄완다라는 회사의 설립자인 왕젠린은 중국 최고 갑부로서, 현재 전세계 영화 산업의 기존 플레이어들과 즐겁게 대결을...
- 2016.12.21